티스토리 뷰
목차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스트롯3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트롯'라는 장르를 경연 프로그램으로 가져와 최초 히트 시킨 프로그램이 미스트롯 아니겠습니까? 벌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미스트롯의 3대 진은 누가 될 것인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1회 방송부터 엄청난 실력자들이 속출하여 올하트 행진을 이어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재방송 일정 확인]과, [다시보기]를 통해 미스트롯3 참가자들의 멋진 무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3는 송가인, 양지은의 뒤를 이을 대한민국 트롯 여제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트롯의 역사를 새롭게 쓸 미스트롯3, 하트전쟁은 계속됩니다.
1:1 서바이벌 배틀 데스매치
미스트롯3는 1라운드부터 데스매치로 1:1 대결을 펼쳤습니다. 데스매치의 대상자는 같은 부에서 선택을 하며, 13팀 마스터의 하트를 많은 받은 사람이 다음 라운드에 자동진출하게 됩니다. 둘 다 올하트를 받게 되면 둘 다 진출하게 되고, 하트수가 8개 이하면 즉시 탈락하게 됩니다. 만약 동점이 나왔다면 재투표를 통해 승패를 반드시 나눕니다.
방송에서는 부를 왔다갔다 하며 보여줬지만 아래에서 1회 방송된 걸 토대로 부서별로 나눠서 누가 누구와 대결을 펼쳤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8개부, 72명이 참가하였습니다.)
챔피언부
각종 대회에서 1,2,3위를 휩쓴 사람들이 모인 챔피언부는 챔피언은 챔피언이다라는 말이 나오는 무대를 선부여 올하트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11살 소녀들부터 다니던 고등학교롤 자퇴하고 오는 등 각오가 대단한 만큼 엄청난 무대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아래 네모 박스 누르시면 참가자들의 무대를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1️⃣ 청청아씨 채수현 vs 가요제 8관왕 김나율
- 경남 진주 출신으로 서울에 다섯 번째 와봤다는 채수현과 가요제 8관왕 김나율의 대결
- 채수현과 김나율 모두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2️⃣ 우승 상금만 차 한 대 11살 고아인 vs K본부 노래자랑 대상 11살 빈예서
- 11살 소녀들의 대결
- 믿기지 않는다. 11살이라는 것이. 꼭 이 소녀들의 무대를 보시기 바랍니다.
- 고아인과 김나율 모두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3️⃣ K본부 3등 오유진 vs M본부 2등 김소연
- 트롯계의 아이유 오유진과 끼천재 김소연의 대결
- 오유진과 김소연 모두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4️⃣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선배 진혜언 vs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후배 노규리
- 전주대사습놀이 장원 선후배의 만남
- 진혜언은 미스트롯3 본선 진출 하자마다 고등학교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 진혜언은 올하트, 노규리는 10하트를 받았습니다.